디오의 이야기

반응형

사당 청와옥 방문

몸이 허해진 것 같아서 몸보신을 하기 위해 청와옥을 방문했다. 이곳에서 '순댓국'을 먹으면 없던 기력이 다시 솟아난다. 토요일 12시 점심이라 사람들이 꽤 많았다. 운 좋게 10분 정도 대기하고 입장했다. 

 

어리굴젓이 오징어 젓갈로 바뀜

청와옥 오징어젓갈
어리굴젓은 어디로

창가자리로 안내를 해주셨다. 자리는 새우젓갈, 깍두기, 부추, 쌈장, 무 무침 등으로 세팅이 되어 있었다. 다른 구성은 변함이 없었는데 어리굴젓이 있던 자리에 오징어 젓갈이 대신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비릿하고 콤콤한 어리굴젓을 생각하면서 왔는데 아쉬웠다. 어떤 이유가 있을 것이다. 어리굴젓 공급 문제 혹은 위생 문제가 아닐까 싶다. 직원분에게 물어볼까 했는데 바빠 보여서 관뒀다. 

 

순대국 특(11,000원)을 시켰다. 여전히 고기 순대 양이 많았고, 얼큰하게 맛있었다. 

 

영상 후기

https://youtube.com/shorts/BZInJYnwvYQ?si=DW9HFX7MabLEmI_v

 

무더운 날이지만 이열치열로 몸보신 잘했다. 

 


2023.09.24 - [맛집 이야기] - 청와옥 사당직영점 솔직후기 (청와옥 순대국)

 

청와옥 사당직영점 솔직후기 (청와옥 순대국)

청와옥 사당직영점 방문 오랜만에 순댓국이 먹고 싶어서 청와옥 사당직영점에 방문했다. 서울에 청와옥 지점이 6개(사당, 양재, 석촌호수, 을지로 3가, 송파, 군자)로 잘 나가는 순대국밥집이다.

diostory.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